ㄷㅂㅋ 채용안내

스튜디오 채용안내가 드디어 갱신이 되었습니다. 원래 이런 것 올릴 생각 없었다가, 모님이 제 얼굴을 발견하셨길래 올려봅니다.

제가 있는 팀은 ㅁㅂㅇㅅ이고, 저희 팀은 프로그래머는 단기간 내에는 채용 계획이 없고, 그래픽 파트 분들을 열심히 구하고 있습니다만,ㄱㄹ팀이 전방위로 열심히 구인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디렉터가 엄마 친구 아들급인 ㅇㅅ군인지라 개인적으로는 작품 하나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추천 제도가 있는지라 혹시 지원하실 분 계시면 제게 연락주시면 제가 회사에서 부수입을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담이지만 제가 만나본 성공한 게임개발자들은 크게 두가지 타입이 있던데, 하나는 엄마 친구 아들 스타일인 사람들이고, 또 하나는 포스를 뿜어내는 사람들입니다. 전자의 경우에는 시간만 충분히 있다면 혼자서 모든 것을 만들어낼 수 있는 사람들이고, 후자는 전자와 같이 모든 것을 할 수 있지는 않지만 매니저로서의 능력이 특출한 사람들이더군요.

저는... 일단은 한 우물을 열심히 파보아야 겠습니다.

// 제 블로그 계속 보시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초성만 쓰는 이유는 검색엔진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덧글 다시는 분들도 신경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 만들기 > 회사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것이 나의 주임님.  (12) 2006.06.08
이력서 조심하세요.  (7) 2006.01.25
회사 옆에 편의점이 생겼습니다.  (9) 2006.01.2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