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어떤 오브젝트에게 액션을 하겠다고 서버로 request를 보낸 다음에, ans가 오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격당해서 죽어버리면, 클라이언트는 그 오브젝트에 대한 액션을 시작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오브젝트에 대한 액션 종료를 선언을 해주지 않아서 그 오브젝트에 대해서 더 이상 어느 플레이어도 액션을 할 수 없는 버그가 있었다.
발견하고 나서 생각하면 멍청한 실수지만, 발견하기까지는 참 난감했다는. 이래서 경험이라는게 중요한 듯.
발견하고 나서 생각하면 멍청한 실수지만, 발견하기까지는 참 난감했다는. 이래서 경험이라는게 중요한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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